로고

울진군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 ‘어린이 한마당 축제’ 개최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3/04/28 [15:33]

울진군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 ‘어린이 한마당 축제’ 개최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3/04/28 [15:33]

 

▲ 울진군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어린이 한마당 축제’개최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울진군은 오는 5월 5일 울진 왕피천공원에서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아 제24회 ‘어린이날 한마당 축제’를 개최한다.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아동 권익 증진과 건강한 가족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본행사는 울진군이 주최하고, 울진 청년회의소가 주관하여 공연, 체험, 놀이, 먹거리마당을 운영해 가족 모두가 같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한다.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청소년오케스트라, 태권도 시범, 댄스, 뮤지컬공연 등의 축하 공연과 다양한 체험부스(미래 소방관 체험, 119구급차, 팬시우스, 천연염색,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를 마련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또한, 어린이들과 가족들의 편의를 위해 울진 왕피천공원까지 총 3대의 버스를 운행하며, 울진 아쿠아리움, 울진과학체험관, 울진 왕피천공원 내 곤충체험관과 성류굴, 울진 민물고기생태체험관은 이날 어린이들에게 무료 개방한다.

후포면에서도 남부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 후포면청년회에서 주관하여 후포초등학교 운동장에서 합기도 시범, 오카리나, 마술공연, 장기자랑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과 서로에 대한 사랑을 다시 한번 마음에 새기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어린이날만큼은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즐기는 날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