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울본부,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진행

-취약계층 950명에 농수산물 꾸러미 전달 및 지역특산물 판로 지원-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2/09/02 [18:19]

한울본부,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진행

-취약계층 950명에 농수산물 꾸러미 전달 및 지역특산물 판로 지원-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2/09/02 [18:19]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박범수, 이하 한울본부)가 추석을 맞아 울진 관내 취약계층에 지역 농수산물을 전달하고, 지역 특산품의 온·오프라인 판로를 마련할 예정이다.

 

한울본부는 9월 1일 울진 바지게시장에서 5천 1백만 원 상당의 지역 농수산물 꾸러미를 관내 한부모가정, 소년소녀가장, 취약계층 400명과 12개 복지시설에 전달하였다.

 

전달식에 참석한 전병호 울진군노인요양원장은 “지난 설에 이어 복지시설과 소외계층에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주는 한울본부 덕분에 즐거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한울본부는 지역특산물 판매행사의 일환으로 7일 나곡사택 복지관에 오프라인 판매장터를 개설해 지역 소상공인과 한울본부 직원이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에코백을 지급한다. 이밖에  이메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 특산품·농수산물 온라인 판로를 홍보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박범수 본부장은 “이번 행사가 코로나19 장기화와 울진산불로 침체된 전통시장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울본부는 지역과의 상생협력과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