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포항 친환경 농산물, 상생상회 홍보 직판행사에서 서울시민 매료시켜

상생상회 개점 4주년 맞아 ‘지자체 제휴 기획판매전’에 포항시가 선정돼 실시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2/11/27 [16:39]

포항 친환경 농산물, 상생상회 홍보 직판행사에서 서울시민 매료시켜

상생상회 개점 4주년 맞아 ‘지자체 제휴 기획판매전’에 포항시가 선정돼 실시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2/11/27 [16:39]

▲ 포항시가 서울 종로구 상생상회에서 ‘포항 친환경 농산물 홍보 직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포항시친환경농업인영농조합법인은 지난 25일, 26일 양일간 서울 종로구 상생상회 앞에서 ‘포항 친환경 농산물 홍보 직판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가 열리는 상생상회는 지난 2018년 11월 서울시와 지역 간 상생 교류 협력을 위해 개관했으며, 서울특별시 지역상생교류사업단에서 운영한다.

특히, 이번 직판 행사는 상생상회 개점 4주년을 맞아 지역 농특산물 홍보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해 실시하는 ‘지자체 제휴 기획판매전’ 모집공고에 포항시가 참여 신청해 선정됨으로써 개최하게 돼 더욱 의미가 크다.

상생상회는 광화문, 현대미술관, 인사동 등 주요 관광지로 통하는 길목에 위치해 유동 인구가 많고 상설판매장을 통해 169개 시군에서 온 다양한 특산물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포항시도 농업회사법인 ㈜이도 등 6개 업체, 27개 품목이 이미 입점한 상태다.

행사장에는 시금치, 부추를 비롯해 연근, 양파, 양배추, 고구마, 버섯, 쪽파 등 포항을 대표하는 친환경 농산물과 이도의 버섯차, 씨앗농부의 발아현미차, 마을기업 노다지마을의 쪽파, 치즈떡볶이 떡, 포항과메기협동조합의 과메기 등 유기 가공식품을 10~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다채로운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포항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생산자의 소득 창출에 기여하고, 서울지역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우수 농특산물을 제공해 포항 친환경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렸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장소, 판매 부스, 테이블, 의자 무료 대여뿐만 아니라 상생상회 1만 고객 대상 홍보 메시지 발송까지 다방면으로 지원해 준 상생상회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