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울진군, 2021년 업무평가 우수부서 및 시책추진 유공 공무원 시상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1/12/31 [14:50]

울진군, 2021년 업무평가 우수부서 및 시책추진 유공 공무원 시상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1/12/31 [14:50]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울진군은 31일 2021년 업무평가 우수부서와 시책추진 유공 공무원에 대해 표창과 부상을 전수했다.

올해 업무평가는 자체평가, 역점시책사업 평가, 최종 심의를 실시하였으며, 최우수상에 사회복지과와 울진읍, 우수상에 복지정책과와 금강송면, 장려상에 농업기술센터와 죽변면이 선정되어 상장과 상금이 수여됐다.

또한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업무추진을 통해 군정발전에 기여한 직원을 포상함으로써 사기진작 및 생산성을 도모하기 위해 시책추진 유공 공무원을 선발했다.

선발결과, MVP공무원에는 국공립어린이집, 남울진아동청소년센터 공모사업 추진에 공헌한 사회복지과 주현철 팀장(복지6급), 최우수공무원은 지방하천 재해복구사업 조기추진에 기여한 건설과 남광일 팀장(시설6급), 우수공무원에는 산림복지진흥을 위한 녹색자금 공모사업 및 생활밀착형 숲 조성사업을 추진하여 성과를 낸 산림힐링과 박진영 주무관(녹지8급)이 수상했다.

선발 공무원에게는 상패 및 시상금과 함께 인사가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한편 군에서는 매년 우수부서 및 공무원에 대한 인센티브 제공으로 열심히 일하는 공직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한해동안 추진한 업무 전반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여 우수부서 포상과 함께 시책유공 공무원 선발도 하고 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올 한해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상황에서도 업무추진을 위한 공직자들의 노력에 감사를 전한다.”라며 “새해에도 군민에게 신뢰받는 울진행정을 위해 정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