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북경산교육지원청 한 해의 설레는 시작, 인재 양성을 위한 힘찬 발걸음!

2024학년도 경산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 영어과정 개강식 개최

전경중 기자 | 기사입력 2024/03/25 [12:58]

경북경산교육지원청 한 해의 설레는 시작, 인재 양성을 위한 힘찬 발걸음!

2024학년도 경산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 영어과정 개강식 개최

전경중 기자 | 입력 : 2024/03/25 [12:58]

▲ 경산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 영어과정 개강식 개최


[울진타임즈=전경중 기자] 경산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 영어과정 운영부는 3월 23일 남부미래교육관 강당에서 초등학생 60명, 중학생 33명, 학부모, 영재교육원장, 담당 장학사 및 영어과정 지도 강사 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학년도 경산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 영어과정 개강식'을 실시했다.

개강식은 개회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학생 대표 선서, 경산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장 인사말, 영재지도강사 소개, 위촉장 수여, 영어과정 소개,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학생 및 학부모들은 영어과정 소개와 질의응답을 통해서 평소 궁금했던 사항들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경산교육지원청부설영재교육원 영어과정은 개강식을 시작으로 1년 동안 영재수업을 비롯하여 영재캠프, 중간평가, 방학 중 집중수업, 기말평가, 수료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영어과정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영어에 대한 거부감 없이 원어민과 함께 언어를 접하고 이를 창의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개강식에 참여한 초등학생 6학년 학생 A는 “올해도 영어과정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고, 토요일 오전 늦잠을 자는 것보다 원어민 선생님과 수업을 하고 주말을 시작하면 뿌듯한 느낌이 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경산교육지원청 박경화 교육장은 “미래 핵심 역량을 갖춘 창의 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해 질 높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성장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환영인사를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